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녹내장수술 마이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9:15

    못치ー이 녹내장의 재 수술을 한 지 1개월이다.1수술 시 제대로 안압이 정해지지 않고, 잘 등나무에 유지하고 오다 재수술을 하고 한달 차이 후기를 남기고 보려는 것이다.​ 9. 하나 0일, 마이크로 펄스 재수술을 했습니다.1수술 그 때는 이다 플랜트 밸브와 병행한 수술을 한 버린 재수술에는 마이크로 펄스 레이저 시술을 진행했습니다.수술을 마치고 내일 검사까지 마치고 구미에 돌아와 차 안.모토는 수술 때문인지, 천자 때문인지 봉합된 눈 사이로 보면 여전히 눈이 빨갛게 충혈되어 있어 시력이 보이지 않는지 툭툭 찔렀다.


    >


    수술한 날이 추석연휴 전날이어서 추석연휴 병원을 찾느라 고생했다.수술 후 매 1, 안압을 체크해야 하기 때문에-그와잉눙시당 신을 가야 하기 때문에 연휴 때 떡, 안압 검사를 못했고 나의 동생과 친정 어머니가 연휴 기간 중, 떡, 간호와 안압 검사를 매 1 했다.이다잠과인 고마운 대가족들..연휴가 끝과 모토상태를 확인하러 갔다가 깜짝 놀랐다.수술 1주일 1 차였지만 봉하프사이에 보이는 눈의 상태가 이다쟈무그와잉 깨끗했으며, 시력이 돌아오다 자무과인 잘 보일 듯싶었다.봉합도 서서히 펴지고 눈 뜨는 일도 많이 벌리고-


    >


    ​ ​ ​ ​ 충혈도 완전히 사라지고 있어 봉합은 원래 7하나 0하나 서울 이야기보다 더 했지만 3주일쯤 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던 의사 선생님.수술 후 앵그 곤조가 하나 시적으로 올 수 있는 것을 막기 위해서 봉합을 오래 유지한다고 말씀하셨다.떡의 안압은 7하나 3으로 매 한개 유지되는 추석 연휴가 지봉잉 보고서는 내가 매번 하나 메하랏파 찡이 등원시키고 하우오은하할 때까지 떡, 간호와 안압 검사를 하러 병원에 다녔다.


    >


    ​ ​ ​ ​번째 상태는 점점 좋아지고 2주째는 내가 있을 때는 넥카라을 친구 두었다.군무에 답답한 것 같아 친구가 되어 눈을 만지는 일이 있으면 계속 지켜보고 있어 빨리 막아야 한다.그래도 순둥이 모치는 눈을 정말 거의 못 만졌다.수술후 내내 산책도 못하고 누워있는 생활.. 원앤롭 ̊。.


    >


    봉합사이에 보이는 눈 상태는 점점 나빠지고 있고 ᄒᄒ 먹보살도 여전하고 말이야.하지만 수술 스트레스 때문인지 모토지는 어딘가에 자신의 오줌 실수를 하기 시작했고.


    >


    그래도 내가 가서 공놀이도 해주고 애정표현도 많이 해주고 왔어 산책은 아직 무리여서..


    ​ ​ ​ ​ 그와잉랑 대화중인 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압이 흥분하면 오를 가능성도 있그뎀 흥분시키는 놀이도 내 제해 야해서 놀이도 길어도 5분도 하지 못한.


    ​ ​ ​ ​ 수술 2주가 넘어가고 실전 소프츄이을 부산까지도 풀어 가야 하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어느 날 자연에 녹아 버린 봉합?의사선생님이 굳이 부산까지 오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보통 저절로 풀린 채로 두었다.봉합이 풀리고 더 정확한 안압을 체크했을 때는 9-10이 본인 오기 시작했습니다 !


    >


    봉합 풀려서 본인이라 모토도 신본인서는 ᄏᄏᄏᄏ 봉합 풀린 눈 상태도 당신 무본인 예뻤어요!


    >


    즐겁지 않은데 더 재밌게 놀고 있어당해도 공놀이가 엄청나 ᄏᄏᄏᄏ


    ​ ​ ​ ​ 3주가 넘어가서는 사람이 있는 나 오프 우 나 넥카라을 제거하고 산책도 곧 시도하기 시작했습니다.택무초 숲에 들어가 눈을 찔릴 듯한 형세만 피해서


    >


    ​ ​ ​ 큰 개 소변 핫 플레이스 벽 코그니 거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맡아보는 낯선 소변 스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뎀 긴 산책해도 안압이 튀어 나올 듯한 30분 정도 산책 딱 들어왔다.


    >


    ​ ​ ​ ​ 그리고 3주째에는 얼굴 미용도 했어요 8-9개월 만에 미는 얼굴인 것 같다.(7-8겔잉지알앗우 자신도 오래 되었어웃음)녹내장이 발병해서는 안압이 튈까 얼굴 쪽 미용은 손도 못 댔는데, 다시 수술 경과가 당싱무 자신 아무것도 할 일 0분 이내에 얼굴 미용뿐..얼른 그 자리에서 즉시 하는 시겟다는 미용사를 찾아 서자와 그 구멍의 미용은 순식간에 했습니다.당신을 오래하면 안압도 다시 올라가나 싶어서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녹내장 수술을 하고 있어서 중요한 것이 눈가의 청결하다고 청결을 유지하지 못하면 염증을 1개 하는 확률도 높아 피부가 좋지 않으면 눈의 부분을 죌 것도 있다고 하니까 꾹 누르고 말았다.​ ​ ​ 한달 동안 떡은 7-13, 안압을 유지하고 마지막 안압 측정은 9-10이 나쁘지 않았다.​ 수술 3주가 지난 뒤 코소프 하루 3번 점안 프레 다우니 론 하루 2회 죠무앙비카목스는 지금 페스리포 직업도 줄여도 좋지만 혹시 나쁘지 않도록 하기 때문이다, 수시에 넣고 있다(많이 넣고 나쁘지 않아풀곤 없는 바탕으로)사실 코소프도 하루 2회로 줄이고 보렛지망고프 나쁘지 않아서 좀 더 넣었지만, 이번 주당 2회로 시도하는 방안이다.​, 안압 검사는 매 한가지 측정하고 3개에 한번으로 줄었고 한달이 된 현재는 주 1회 점검에 감소했다.그리고 훨씬 잘 유지되면 2주일 한번 점검으로 깎아도 또 한달 한번 체크로 줄이면 된다는 ! 가족들에게 가능한 한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아서, 혼자서 모치의 간병을 다 해내려고 했더니, 아이가 아파서 아이 어린이집에도 못가는 상황이라, 친정식구들이 열간호중이라고 합니다. 어쨌든 모토의 현재 상태는 너무 나쁘지 않아도 괜찮아서 다행이에요 ᄒᄒ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