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험 후기] gtq 포토샵 1급 통과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0:36

    안녕하세요~오・항 씨는 gtq포토샵 1급 통과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성적은 이틀 전 발표가 나왔는데 나는 93점으로 한급 통과 기준인 70점을 넘어 통과했어요.


    >


    평소에 취하고 싶었는데 바쁜 1마을로서 보류했던 자격증입니다(눈물)이번에 독학으로 약 2주 반 만에 취하게 되었답니다!(정말 그래서 나는 CS4영어 버전으로 봤습니다)​ 독학 공부법 ​ 나는 인강 없이 오로지시 나쁘지 않다 볼 책에서 독학했습니다!"노 베이스라 인강 없이 책밖에 못하나?"라고 걱정하지 마세요!책에서 충분히 있어요. 만약 나쁘지 않아서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최근 YouTube이 잘 되어 있어 YouTube에서 모르는 부분을 검색하고 참고하세요!그리고 추가하고 나쁘지 않아서 노트 사면 Q&A게시판이 있어서 담당자 분이 대답하세요!(그것도 적당하게 일러 주셔서 자세한 정보는 얻지 못할 때도 있었습니다)(눈물))​ 정말 그래서 저는 포토샵 프로그램 툴을 전혀 우선아 올리는 것을 모르노 베이스였지만, 약 2주 반 만에 93점으로 합격한 것을 보면 정예기할 수 있습니다!당장지만 저는 나쁘지 않고 노트로 공부했습니다! 나쁘지 않고 노트는 부록에서 기출 사고 집도 준대요!( 것으로 조사하면 기출 사고가 요즘이 아닙니다요) 현담이라도 말하겠지만 최근 기출사고 꼭! 책의 구성은 정예로 되어 있습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전문의의 조언"입니다만, 실제로 풀고 있어서 모르는 부분을 공략해서 친절하게 설명해 두었거든요! 개인적으로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일단 책은 좋지만 노트 추천이에요!


    >


    ​ 공부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드리면 하루에 약 6시간은 포토샵을 붙잡고 있었습니다. 저는 2주 반 만에 취했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한달 정도 취하는 분들은 나 정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시험 전날은 하루종일 붙잡고있었습니다.↓공부의 순서는 책을 따라갔습니다!Chound에는 포토샵 툴에 적응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을 計 필요가 전혀 없고 이런 툴이 자주 있다. 정도만 알고 책을 그러니까 계속 반복풍속을 해야 합니다! 책 초반에는 누키사냥, 파스그리기, 레이어마스크, 클리핑마스크 등 기본적인 것을 풍속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걸 계속 반복하면 됩니다! 저는 잘 안되는 부분만 다시 한 번 풍속했습니다! Coseound에는 정말 말이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어느새 실력이 확! 늘 때가 있습니다! 그때를 기다리며 풍속을 계속해 주십시오!:)기본적인 풍속을 하고 본인의 면책 중간 부분부터 실전의 모의 고사입니다!저는 하루에 2~3개씩 풀었습니다!​ 그렇게 3~4일 커트로 실전의 모의 고사를 마칩니다.사실 실전 모의고사 풀 때까지도 한 문제당 한 시간 정도 걸렸어요.그래서 떨어질까봐 불안했는데 시험이 다가오자 거짓말같이 실력이 확! 항상 말했었습니다.시간도 줄고 빨리빨리 잘 됩니다!시험이 약 1주일 남은 때는 책의 부록"기출 문제집"을 풀었습니다.하지만 이것을 비추입니다ᅲᅲ오히려 gtq홈페이지에 가서 요즘 기출을 찍어주세요! 찾아봤는데 여기에 있는 기출입니다.때가 아니었거든요.요즘 과거와 난이도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나는 바보입니다. 요즘 기출을 풀지 않고 시험 이틀 전에 기출을 풀었습니다. ​ 여러분은 적어도 5일 부지 전체 요즘 기출 풀어 바랍니다!여기서 최근 기출 다운로드하면 좋습니다!


    https://license.kpc.or.kr/nasec/cmm/board/kpcBoard.do?bbsId=BBSMSTR_000000000107​의 출제를 프실 때는 반드시 분석해야 합니다!(시험 시간은 90분!)​ 나는 나에게 맞는 순서를 찾으려고 1→ 2→ 3→ 4번 순도하면서, 2→ 3→ 4→ 1번 순도했는데 4→ 3→ 2→ 1번 순 가장 맞습니다!여러분도 자신의 톡톡하고 소리에 맞는 순서를 찾고 계속 반복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각은 1번 17분 2번 14분 3회 25분 4번 34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본인 프지앙아에 맞는 순서에서 시간을 재면서 최신 기출을 다 푸시면 됩니다:)​ 시험, 당 1칩 ​ 우선 시험, 당 1준비물은 수험 표, 신분증 20cm자신 30cm의 투명 자, 볼펜, 꼭 가져가야 합니다!​ 감독관이 시험지, 본인 느오쥬코유 결의 사항 설명할 때 시험지 받아 100픽셀 간격으로 가로 세로 선을 줄줄 끌고요!채점 기준으로 배치도 있으므로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10분 전에 들어갈 수 있고 1꼴찌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어떤 분은 20분 전이라고 하지만 우리의 시험장은 10분 전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1꼴찌 도착하면 컴퓨터를 실험할 수 있는 시각을 넣어 주세요.그때 메모장을 달고 수험 번호-이름- 사서 번호대로 ex)12345-홍길동-1이다 입력해서 사본을 부착하시면 됩니다!​(나는 시홈당 1프로그램에서 수험 번호가 인식되지 않은 돌발 그이츄이 되어 1끝 간 데에도 메모장에 저의 수험 번호, 미리 입력해서는 잘 이도코론가 프로그램 환경 설정도 못했어요 그리고 포토샵 프로그램을 켜고 환경 설정을 바꾸어 놓는다!​ 1. 포토샵 나는 때 Ctrl+Alt+Shift를 동시에 누르면서 달아 주세요! (초기화)​ 2.Edit(편집)→ Preferences(환경 설정)→ Units&Rulers(단위로 눙쿰쟈)→ Ruler(눙쿰쟈)은 pixels에서 Type(문자)은 points로 변경 → Guides, Grid&Slices(안내선 대문 및 분할 영역)에서 Grid(격자)100픽셀에 변경 → Type(문자)로 show font names in english표시 해제 ​을 하면 환경 설정이 완료;)​ 이렇게 다 하고 본인의 면 시험 때는 본인 프지앙아에 맞는 순서 로프 시 것을 추천합니다!그래서 아시겠지만, 수시로 저장(Ctrl+S)필수!그래서 답안 제출은 하나의 사고를 모두 풀고 본인 면제의 비결을 추천합니다!막판에 한꺼번에 전송하는 것은 위험한 것 같아요!아무도 개의치 않고생강, 나의 세세한 성적입니다!4→ 3→ 2→ 1순으로 풀었음에도 불구하고 1,2번은 감점이 없네요?그런데 3,4번 감점 어느?


    >


    >


    아! 그리고 시험 유기농 분위기도 잠깐 얘기하면 정말 정신이 없어요 다른 국가공인자격시험과 달리 굉장히 프리한 분위기에요초등학생들도 많이 보지만 사실 제 시험장에서 초등학생들이 감독관에게 큰소리로 계속 알지 못하는걸 듣고 감독관은 답답한 마음으로 많이 대답해 주었습니다. 어쨌든 감독님과 초등학생의 잡음은 계속되고... 그래도 저는 집중해서 무사히 다 풀었습니다. 어쨌든 시험장의 분위기는 털털이겠지만.. 대체로 어수선할 것이다.


    >


    그리고 이것은 팁입니다만, 허가 전날 밤매에서 허가 여부를 볼 수 있습니다! My자격증 취득 현황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웃음)그래서 떨어져도 신보와 우울했는데 오후 4시 경에 다시 조회하고 보니 떠났습니다!!나처럼 나오지 않는 것들, 좀 더 기다렸다.만약 조회하고 보세요!이상 gtq포토샵 1급 허가 후기이었습니다!궁금한 게 있으면 언제든지 말을 이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