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꿈 해몽 (뱀을 잡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0:00

    자신의 꿈을 많이 믿는다.특히 학창시절 꿈을 믿는 편이라 관련 서적을 많이 봤고, 명리학이 자기 사주에 관한 공부도 호기심이 생겨 파헤친 적도 있었다.그녀도 다른 사람에 비해 항상 꿈을 꾸기 때문에 꿈을 많이 믿는 편이지만, 그것은 아마도 자신의 영향이 더 컸을지도 모른다.그래도 지금은 터무니없이 내가 왜 꿈을 믿는지 이전보다 더 이해한다.자신의 징크스는 좋은 꿈보다는 나쁜 꿈을 꾸었을 때 반드시 나쁜 꽃들이 생긴다.그래서 낮에 하나 내꿈이 좋지 않은 꿈이라면 그날은 극도로 조심할것입니다.항상 긴장을 늦추지 말라고 내가 먼저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지만, 어쨌든 내가 조심하고 자신 있는 건 아니니까.


    >


    저번에 꾼 꿈은 사몽이었어.뱀의 꿈은 보통 찾아보면 다소 대부분 태몽으로 검색된다.태몽으로서는 뱀의 꿈이 꽤 좋은 꿈이었다.태몽에 대한 사몽은 대체로 아이가 영리하고 영리하다고 생각하지만, 나쁘지 않은 것은 뭐 태몽과는 관계가 없으니까 말야.^^:


    >


    제가 본 뱀 꿈은 등산을 갔는데, 조금 쉬기 때문에 급도 있었지만 그곳에서 뱀 한마리가 나를 보고20세 기어서 와서 나를 물고 달아나다 그래도 나는 뱀을 두려워하지 않고 뱀을 잡으려고 쫓아갈라다지만 거의 잡지 않고 놓치다 꿈을 꾸었다.이를 길몽이라고 봐야 1 나쁜 꿈이라고 봐야 1.. 시원해요.


    >


    꿈의 해몽을 정리하면 뱀이 자신을 물고 사라지는 꿈은 순간적으로 마음의 상처를 받아 다른 사람으로부터 재물을 얻는다고 해석된다.너무 어려워. 자기는 뱀이 사라진게 아니라 내가 쫓아냈지만 도망가서 못잡았는데.. 그냥 색이 어두운 뱀이라면 악몽이라도 꾼다고 한다.(흰색, 녹색, 노란 색처럼 밝은 색을 좋아하는)꿈의 해석은 그이츄이이 조금씩 달리 깔끔한 것보다는 2%부족한 것은이다.뱀 색깔도 중요하다지만 밝은 색의 뱀이 더하면 길몽으로 어두운 색의 뱀이 물었다면 흉몽으로 꾼다.저는 아무래도 뱀이었던 것 같은데요^: 차라리 뱀을 잡아서 죽이면 재물이 들어오는 것과 동시에 큰 성취를 이룬다는데 왜 저는 놓쳤는지... ᄒᄒ 결론은 제가 잡은 뱀을 놓쳤으니 재운이 떨어진 것을 뜻하는 흉몽으로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이날 내가 좋아했던 끝에 김치국을 먹은 적이 있어 물리는 것은 좋았지만 뱀을 놓치고 잘 옮긴 것 같다.꿈을 믿는 사람이라고 선입견을 갖지 말았으면 좋겠어.내가 꿈에 관한 에피소드를 경험하다 보면 그 꿈의 의의를 보면 소견보다 훨씬 논리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니까. #뱀의 꿈. 해석 #뱀에게 물리는 꿈 #뱀을 잡은 놓치는 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