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민아 아과인운서 피부영양제먹고 깐달걀등극 ㅠㅠ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2:44

    >


    이웃분들, 안녕하세요~ 늘 그랬듯이 특별한 포스팅 준비를 해봤습니다! 당장 제가 정말 나쁘지 않은 김민 아나운서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세요.갑자기 뭔가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예쁜 사람은 무조건 팔로우 하거든요.wwww 제가 이렇게 아름다운 사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서 찾은 피부영양제가 정말 그렇게 나쁘지 않아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


    저는 예쁘고 자신이 잘생기면 뭐든지 인스타그램 팔로우 해요.뭔가 셀럽의 인생이 궁금하달까, e스포츠 채널을 돌려서 너무 예쁘고 말도 잘해서 바로 찾아서 팔로우 했어요. 사실 제가 학생 때 꿈이 아닌 아나운서였는데 현실과 타협하다 보니까 사무직을 자주 다니더라고요.그러니까 아나운서를 보면 동경할 수밖에 없어요. 매 1같이 정찰하고.이런 사람들은 뭘 먹는지도 궁금하고...


    >


    제가 한두 명 팔로우 하는 건 아닌데 제가 되게 좋아하는 게 아니라 김민, 아과인 은서 씨의 열성 팬이라 항상 새로 업데이트 된 적이 있는지 바로 확인하거든요. 저번에는 티라운지에 갔었기 때문에 저도 무척 신경이 쓰여서 가봤어요. 왜 연예인들이 좋으면 따라하고 싶어요. 히히 이런 제 마음 때문에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e운동 채널도 맞춰보곤 했습니다. 이야기도 아주 잘하시고 e운동가가 매우 즐거워 보였습니다 아무튼 볼 때마다 피부가 너무 예뻤으니까 이런 거 다 케어 되는 거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그 피부관리샵이라도 따라가고 싶었어요. 그중에서 아과인씨가 드시는 피부영양제가 있다고 해서 피드에 올라왔어요


    >


    어떤 것을 드실까 했더니 곤약 세라마이드와 히알라스킨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제가 승무원 분들도 팔로우를 하고 있으면 그 피드라도 많이 봤을 거에요. 유명해서 그런지 아과인서 님도 드시고 계신 것 같네요.스튜어드는 스타 최초가 나쁘지 않으니까 팔로우 해놓고, 아과인서씨가 먹고 있으니까 저도 먹고 싶어졌어요. ㅋ


    >


    김민아, 아나운서분이 먹으면 나쁘지 않아도 먹는다ᄏᄏᄏ 보고 바로 샀어요! 욕심이 걸려서 2개 다 사셨어요. 이것이 이미 피부 영양제로도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마시고 있고, 후기도 대단하네요. 완존 강렬한 감상이 많았던 sound, 저는 이런 걸 완전히 찾아내는 거예요. 관고같아 ᄏᄏᄏ 근데 리얼한 후기 비중이 크거든요 ᅮ 정말 유명한 덴이유가 있었던 것처럼


    >


    의견보다 돈을 조금 썼지만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요즘 한 통 다 먹어서 두통마다 비우고 있는데 완전히 비워둘까 해요. 너희들 모두 나쁘지 않고 가지고 있어요.사실 아나운서 씨가 먹고 있어서 사봤는데 피부영양제가 집에 있는 것도 있었고. 다른 유명한 것도 많아서 그냥 이거 스토리에서 비슷한 거 살까 생각도 하고 그랬어요. 결국 같은걸 샀는데 얘 안사면 어쩌지?


    >


    요즘은 댁의 무를 즐겁게 먹고 있어요. 다른 것을 먹을까 하는 견해를 갖고 있던 것이 미안할 정도로, 괜히 子供된 은서 씨가 드시는 게 아니에요. 저 블로그 글도 잘 안 쓰는데 큰일이네요. 이 황금같은 휴일에 반납하고 노트북까지 켜서 와다다 다 쓰고 있습니다. 원래 절대 노트북은 잘 안 열리는데. 제가 휴대폰 타자보다 키보드 타자가 빨라서 이걸 치면서 바로 이 감정을 전하고 싶어요.정말 파이팅 뉴트리 회사 방향으로 고개를 숙여야 할 정도로 정말 도움이 됐어요.


    >


    이 촉촉한 탄력 보이세요? 정말 신기해요.기초 검토도 1,2번 하고 본 게 거짓 없이 여기까지 피부의 상념이 바뀐 것은 애착입니다. 왜 사람들이 피부 영양제를 먹고 관리하는지 알았어요. 아무리 좋다는 기초 하나라도 나쁘지 않지만 바를 때는 상념부터 달라요. 클래스가 같지 않은 줄 알았어요. 쿠쿠쿠


    >


    하나 단속 건조가 정말 말을 많이 줄었어요. 아무리 좋은 수분크림을 발라도 속은 완전히 건조해요. 그게 완전히 싹。어요. 결이 비교가 안 되게 매끄러워졌어요. 완전히 벗긴 계란살... 보통 기초를 발랐을 때 부드러워지는 것과는 느낌이 다릅니다. ↓아이의 엉덩이에 파우더를 발라 만지는 느낌(?) 어쨌든 그렇게 나쁘진 않아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정말 아이들의 대 만족스러웠어요.


    >


    아자 은서 씨가 왜 드시는지 알겠어요.정말개짱,왜아자은서씨는조명도받고서계속예기하고있으니화장이넘칠수밖에없겠죠. 피부도 계속 건조하고... 중간에서 말려주는 것도 당연히 심하겠죠. 하지만 피부 영양제는 정예기로 다른 것을 마시고 관리해주기 때문에 차원이 다릅니다. 수분감이 계속 유지된다고나 할까... 신기했어요.


    >


    수분감부터 보습감까지 듬뿍 느껴져 세안 후 얼굴을 씻을 때도 부드러운 촉감이 과잉하고 불필요한 각질 등이 많이 줄어듭니다. 게다가 요즘은 얼굴에 뾰루지 하과는 없습니다. 건조했던게 사라지니까, 얼굴의 불편한 소견도 안과 인구, 각질도 안과 인구, 피부가 건강해지니까 트러블도 안 나고, 요즘 계속 피부 리즈입니다.^


    >


    게다가, 피부의 영양제가 아닌지, 피부 자체에 영양을 주고 스킨케어 단계는 모두 흡수가 잘 됩니다. (따라서 화장도 거짓없이 잘 먹는다...예쁘게 생겼고, 매트한 패디도 제대로 먹고 있는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수분이 차서 피부에 윤기가 나는데, 몇 달 만에 본 엄마가 네 엄마 몰래 샵에 다녀? 이런 느낌이에요.거짓없이 기분이 너무 좋아요. 쿠쿠쿠


    >


    피부가 나빠지니까 시간절약도 많이 됩니다. 바쁜 낮에 일어나 스킨로션 에센스 수분크림까지 바르느라 너무 힘들었는데 보통 스킨로션에 선크림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화장하는 줄 알았어요. 피부의 컨디션이 항상 그렇듯 나쁘지 않고^.^무후후후 덕분에 낮에 30분은 도쟈요. 정말로 견득


    >


    김민 아나운서가 아니었다면 그렇게 좋은 거 먹어본 적도 없는데 제가 팬인 덕분에 이렇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네요. 사실 제가 저만 먹은 게 아니라 제가 먹어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아서 친구들에게도 알렸거든요. 그런데 친구들도 1동시에 좋다고 말하고 주고 쵸은이에키 많은 분들에게 들려주고 싶었어요.! ᅲ 이렇게 좋은거 호로망 알수가 없잖아요 (웃음)


    >


    곤약 세라마이드와 히알라스킨 리뷰는 이쯤에서 끝내보겠습니다.혼자서도 이걸 알고 다들 꿀피부 만들어줬으면 좋겠어요~共感 공감, 댓글을 잊지 말고 앞으로도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내가 어린애같은 부자가 되는 그날까지.. 후후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