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양가볼만한곳 출렁다리 트로트가수 지자신유 물길백리 꽃길백리 music 들으며~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4:11

    >


    청양하면 떠오르는 곳이 있나요? 네 맞습니다 그것은 칠갑산이 대표적으로 떠오릅니다. 그래서 고추와 구기자(구기자)가 특산물로서 소견이 본인입니다. 청양의 볼거리로는 칠갑산 도립공원 천장 호수 현수교가 있습니다. 다리를 놓은 자연을 느끼며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잘 마련되어 있다. 첫 외박 2첫 촬영으로 유명하다도 했지만~ 이번에 트로트 가수 이케모토 인유의 노래 '水吉 。'의 노래비가 세워졌다고 한다. 대단하죠? 딱 시간이 돼서 잠깐 들려봤어요.


    >


    >


    >


    >


    >


    많은 사람들이 찾는 유명한 관광 명소답게 입구에는 다양한 소의 맛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먼저 정 스토리가 좋은 것은 공원 입구에 설치된 주차장입니다. 버스와 승용차 주차 구역을 나 누마는 승용차 주차 구역은 1.2층에서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관광지에 대한 작은 불편을 최소화하려는 청양의 배려가 느껴졌습니다. 도착한 날 비가 와서 조금 아쉬웠지만 출렁다리까지는 가볼까 합니다.


    >


    >


    >


    >


    >


    >


    출렁다리까지 가는 도중에 청양에 대해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청양 가서 볼곳 정 쟈은호 다리의 흔들림은 청양 명물로 길이가 207m, 폭 1.5m, 높이 24m로 국내 최장인 동양에서는 두번째로 긴 다리라고 합니다. 다리 중간 중간에는 수면이 바라보고 팽팽한 스릴감을 주고 최대 30cm~40cm정도의 흔들리게 설계되고 있다고 합니다. 직접 건너보니 더 짜릿하고 경치도 좋더라고요.


    >


    >


    >


    >


    >


    >


    >


    출렁다리 입구에 도착했어요. 트렌드 프로그램 하나 투숙 21에서 촬영했다는 사실도 알 수 있어 어떤 더 엔카 가수에서 나쁘지 않아의 3집 타이틀 곡' 묻기를 백리 콧길벡리'music기념비가 세워지고 있었습니다. 요즘 화제의 가수답게 전혀 나쁘지 않네 대체로 가수 music by 구하기 힘들겠지만, 스토리군요. 듣고 백리 콧길벡리은 이속화, 청양 군수님이 청양 청정 자연 환경을 그대로 보존하고 관광지로 널리 알리기 위해서 칠갑산 자락 1대를 ' 묻기를 백리, 콧길벡리'라고 명명하고 상표 등록을 했다고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아름다움을 이철민 작곡가가 music으로 만들었고, 요즘 핫한 트로트가 수없이 유 가 불러서 최단 기간 동안 굉장히 어려운 트렌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


    >


    >


    >


    >


    천장호 출렁다리에는 청양의 특산물인 고추가 크게 그려져 즐거움을 줍니다. 천장호수를 가로지르는 출렁다리는 보기만 해도 멋졌습니다. 청양의 명물은 아니랍니다. 막상 걸어보니 흔들거리는 스릴을 느끼며 아름다운 칠갑산의 자연경관을 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


    >


    >


    >


    >


    >


    출렁다리를 보호하고 있는 용과 호제를 볼 수 있었습니다. 칠갑산으로 내려오는 용과 호랑이의 전설이 있다고 한다. 트로트가 수지인 기름 노래 물길백리의 꽃길백리를 들으며 비가 내려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그 과인명의 멋과 아름다운 칠갑산의 경치를 보며 건넌 출렁다리. 왠지 용과 호랑이의 전설처럼 영엄한 기운을 받아 복을 받을 것 같았습니다.


    >


    >


    >


    >


    >


    >


    거기서 바라본 출렁다리의 정말 멋져요. 비가 와서 그런지 역시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맑은 천장호수에 비치는 그림자조차 정말 멋있었습니다. 한없이 멋진 칠갑산 천장호수를 카메라에 담느라 바빴어요. 빗줄기가 점점 거세져 공원을 산책하지 못하고 되돌아갔는데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국한에도 이렇게 멋진 곳이 있다니 왠지 가슴이 벅찬것 같아요.


    >


    >


    >


    >


    >


    >


    처음 최연소, 최단기간 기록을 세운 트로트수지과인 유music 물길백리 화길백리 기념비 제막식 현장에 가고 싶었지만 해외출장으로 아쉽게 와인마의 사진과 영상, 그리고 기사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방문한 청양의 볼거리인 칠갑산 도립공원의 천장 호수 현수교에서 바라본 music은 대화 웅장하고 뿌듯했습니다. 지과인유 music을 들으며 따뜻한 봄날 청양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