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대한 1을 하는 법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6:11

    The only way to do great work is to love what you do. If you haven't foundityet, keeplooking. Don't settle. As with all matters of the heart, You'l know when you findit. - Steve Jobs "위대한 방법은 네가 하는 하나만 사랑하는 것입니다. 아직 찾지 못했다면 꾸준히 찾아라. 결코 안주하다 예기대로. 진심이 엎어진 모든 1개가 그렇듯, 찾는 순간에 알지.스티브 잡스는 중학생 때부터 뭔가 큰 일을 해보고 싶었다. 내 인생이라는 점토반죽으로 뭔가 걸작을 하나 만들고 싶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내가 뭘 해야 할지 몰랐다. 나는 김연아나 조수미처럼 어렸을 때부터 눈에 띄는 재능도 없었으니까.그리고 닥치는 대로 느낌이 좋은 대로 따라갔다. 우선 21세에 동양 철학에 느낌이 왔고 다만 그 길을 열심히 갔다. 그래전부 25세에는 장 교은액이란 위대한 한의학자를 만나서 그 길을 내달렸다. 그 중에 26세에는 기공과 명상에 인연이 있어서 10년간 말 그대로 인생을 걸어 매진했다.그러다가 내가 되고 싶은 것은 인간을 전인적으로 치료하는 의사가 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30대 중반이 더 넘을 때까지 내가 시도한 모든 것은 확실하게 완전히 실패하고 경제적으로 파산 상태이고 결정적으로 더 이상 의사의 길을 가는 나도 없었다.그때 저는 완전히 없어지기 직전입니다.. 그렇다...우연히 EFT를 방문하니, 내가 가야할 길이 확실해졌다. 한 마디로 그토록 찾던 내가 사랑하고 좋아하는 한 가지 이 미션이 내게 생긴 것입니다. 뒤돌아보면, 내가 사랑하는 하나울 찾지 때문에 20여년의 방황, 좌절, 모색을 경험한 것 이프니다니다. 안주할 것을 예기하고 끝없이 갈망하며 나아가라.스티브 잡스의 이전 이야기를 우연히 봤을 때 문득 내 감상이 떠올라 써본다.문득 20여년 동안 저를 이끌어 준 맹자의 다소움 이야기가 소견이 있다."ぇ, ぇ" 심정을다하는사람은좋아하는하나를알게될겁니다. 좋아하는 것을 알면 세상을 바꾸다 미션도 알 수 있게 됩니다."


    >


    >


    >


    >


    >


    >


    >


    >


    >


    >


    >


    >


    >


    >


    >


    >


    동화를 공원으로 구현한 것 제주 같은 탐봉인라공화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