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우새 송가인 음악교실 입니다·탁·민 돌싱상련 동때때로대 예능 첫위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3:50

    " 미운 우리 글씨"이 송가잉의 음악 교실에서 짜다 하나 지 르-폭발한 돌 신구 트리오 결성의 편지에서 동시간대 연예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하나 61방송된 ' 미운 자식(이하 미우세)'는 수도권 비품 시청률 일일이.하나 Percent, 하나 2Percent, 하나 0.4Percent에서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7.7Percent, 9.6Percent를 제치고 이 시간대의 연예 하나 정도를 차지했습니다. 경쟁력과 화제성 지표인 2049타깃 시청률은 3,2Percent를 기록하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한가지 3.8Percent까지 치솟았다.


    >


    이날 많은 사람들을 위해 깜짝 음악교실을 열고 원포인트 레슨을 해 눈길을 끌었다. 토니 옴이는 음악을 한 소절 시키자 목이 아파서 못 하겠다며 즉흥적으로 몇 곡을 선보이는 등 특유의 밀고 당기기 창법으로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이에 카인은 가사의 예기에 집중한다. 그래서 더 진심으로 노래하려고 한다고 방법을 가르쳤다. 또 그녀는 두 조카가 국악가답게 동요 대신 민요를 부르며 자랐다며 조카의 바보스러운 면모도 과시 칠로 미소 짓게 만들었습니다. 송 카인은 "판소리를 하나 5년이니까, 트로트로 쉽게 전향했지만 할수록 트로트가 어려웠다. 사랑에는 트로트를 불러도 남들이 듣기에 판소리 같다고 하더라. 그래서 정예기를 많이 했죠라고 남모르는 어려움도 털어놨다.​ 한편 이날 최고의 하나 3.8%까지 올린 최고의 한개 분량의 주인공은이다 원희 x탁재훈 x, 이상민'이혼녀 트리오'이었다. 기타를 배우려는 이다원희는 집으로 '탁궁커플' 탁재훈과 이상민을 초대했습니다. 원희가 기타반주와 음악을 서로 맞출 수 없게 되자 상민은 옛날에 사랑했던 사람이 앞에 있다고 기억하라며 감성충전 레슨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집 앞의 단골 포장 마차에 간 3명은 "달러 싱 트리오"의 외로움을 털어놓고 역대급에서 매운 맛이 터졌습니다. 특히 상민과 원희는 재훈에게 형은 그래도 아이가 있잖아요라며 부러움을 전했지만 재훈은 제주도에서 단독 몸살을 앓았을 때 정예기가 슬펐다고 전해 서로 알 만한 돌신 단골들에게 아쉬움이 전해졌다. 이 장면은 하나 3.8%까지 분당 최고의 한개 분량을 장식했습니다. 홍진영 홍성연 자매는 새 가정에 들어온 큰 강아지 먼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생후 5개월밖에 지나지 않은 먼지에 진영은 "3개월에서 조기 교육을 해야 한다"사료를 이용한 훈련에 도전했습니다. 이 때문에 선영이 옆에서 먹는 소리를 내며 먼지를 유인해 훈련을 방해하자 신경전을 벌였다. 또 진영이 김치찜을 배달해 먹자 선영은 커다란 김치찜쌈에서 한 입뿐인 가능성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놀란 진영은 "입안이 도대체 얼마나 큰 거지?"라고 하자, 선영은 "입안이 동굴"이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종국은 설을 맞아 3대가 다 함께 고향을 향한 모습이 그려졌다. 차 안에서 정국의 조카 리원 씨가 할머니 꿈이 뭐였죠?라고 끈질기게 묻자 정국이 엄이는 할머니도 공부를 안 하셨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에 종국은 "내가 누구를 댐 아펠슈 본인과 생각하면 어머니와 비슷한 본인!"과 '45년 만에 드러난 출생의 비밀'을 밝히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패밀리 모습에서 부드러움을 가졌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