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를 통해 알게된 개그맨 안시우님의 근황! 차이나어 배우시네요!!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23:36

    에~나는 평소 YouTube에서 공부 관련 동영상을 많이 보고 있는데 모르는 YouTube의 알고리즘이 죄인에 안·시우님을 만과에 하세요!앙시우 씨는 내가 숨 원숭이 때부터 알던 개그맨인데, 일 5년도에 웃찾사의 ' 배우고 싶습니다'라는 코그 데에 저 왔어요!테니스ー테니스ー스파익강 시부 테 니 수 태 테테테니스ー테테테니스ー www정말 요즘 생각해도 참 매력에 넘쳤어요!20일 3년 일 5년에는 SBS연예 대상 코미디 부문에서 우수상을 탔대요!!bb 아쉽게도 일 7년 4월에 소음 주운 전을.되고...음~ 귀여운 인상에서 인기도 있었던 것에 민심이 쉴 수밖에 없었어요.하지만 그후 근황을 몰라서 좀 아쉬웠지만 유튜브에서 알게 될 줄이야...!! 안시우씨는 중국어라는 유튜브에서 '과인'이 오고 있지만, 배운 중국어를 다른 분들과 정세극에 활용하는 모습이 다소 음침합니다! 사실 중국어를 잘해서...않다...때문에 버린 영상을 보면 일 7년부터 최근까지 계속 공부해야겠어요!정말 열정이 아주 대단합니다!안·시우 씨의 끈질김 큰 박수를 보냈습니다.


    >


    사실 이 채널 구독이 나쁘지 않아서 조회수가 많은 편은 아니에요.제가 알았을지도 생각합니다.하지만 꾸준히 영상을 올리고 계신 것을 보고 존스토리를 많이 생각했습니다.저도 그 끈기를 본받아야죠.www_ᄒ기초적인 문장이 주로 올라와서, 차이나어 초보자에게는 멋진 채널이라고 생각합니다.정말 많은 동영상이 올라와 있어서 다양한 표현을 알 수 있어요!! 요즘 계속 영어만 공부중인데 슬슬 차이나리가 안되네요... 좀 있다가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か 윤아의블로그 차이나폴더에 이것저것 들어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