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큐텐 재팬드럭에서 일본 목감기약 노도누루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6:47

    안녕하세요 쿵쿵 입니다.


    겨울이 되면 목으로 시작하는 감기로 늘 그렇게 고생하는 동동입니다. 편도가 사람보다 커서 편도염에 잘 걸리기 때문인데, 아무래도 편도염의 경우 염증이 심할 경우 열도 날 수 있고, 목이라 침을 삼켜도 아프고 힘든 감기 속 하과인입니다.그래서 목에 좋다는 감기약은 새로 나온다고 사서 써보기도 하는데 효과는 별로 보지 못했거든요. 그래서 일본 약이 잘 듣는다는 이 이야기를 들은 것 같아 이번에 큐텐을 구경하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내가 구입한 곳은 재팬 드럭 이 곳이었는데 배송료 6,900원만 내면 보통 부속들은 단 한번 보내는 것 같았어요.


    >


    안전하고 빠른 Fedex로 배송이 될 것입니다. "직구란 알리망이 주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낯선 광경입니다. .주문하고 1주 1번 안 걸렸네요.


    >


    제가 주문한 것은 인후염이 생겼을 때 목에 직접 거는 노드눌 스프레이와 입안에 하얗게 투박하게 보이는 구내염에 붙이는 대정퀵케어패치입니다(가끔 노드눌을 노도메 하시는 분 있던데요 ᄒᄒ 히라가 자신을 공부해 드신 분입니다) 누와 누가 비슷한 것 같지만, 마지막으로 한번 더 비뚤어지지 않는다-입니다)


    >


    >


    노도 널 스프레이는 효과가 좋으면 1째 타르 유어도 사용할 수 있도록 미리 유아 용도의 구입을 했는데, 이거 꼭 던지지 않게 생겼습니다. 샀더라면.. ᄏᄏᄏ


    >


    오른쪽 사진(극혐!!)와 같이, 하얗게 입안에 헐렸을 때 붙여야 효과가 나온다고 합니다. 국내에 알보틸과 같은 효능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아프지 않다고 하네요. 산 뒤 1개월이 지나지만 아직 쓰고 보지 못 했습니다.


    >


    그리고 위즈원이라는 것을 덤으로 받았는데 변비약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1평생에 한번도 먹어 본 적 없는 그 약이야


    >


    노드누르 스프레이는 실제로 사용해보니 효과가 좋았어요! 목이 칼칼해져서, 이제 편도염의 시작인가 싶은 때가 한참 전에 있었습니다. 테스트하고 하루에 세번 아침, 점심, night에 걸어봤어요. 그랬더니 내일 완벽하게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이게 엄청 어릴때 뒤집어져서까지 발랐던 빨간 양념이 자신감이 되서 좀.. 짜증날 수는 있거든요. 약은 직접 먹지는 않았지만 의견적인 의견.. 아시죠? 그래서 이것을 쓸 때는 반드시 입 안 깊고, 혀는 가장 크게 내리고 목에 조준을 맞추어 뿌려야 합니다. 혀를 만지지 않으면, 저 구린 맛을 느낄 수 없거든요. :)


    화단통과 이번 겨울에 이녀석과 목감기를 많이 앓지 않고 넘어가는 것이 목표네요.더 써보고 효과는 그때 다시 논의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