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어자신더 라이프 미드 SF 장르 드라마 소개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2:44

    ​​​


    >


    이번에 말해볼 드라마는 SF장르의 드라마 나쁘지 않은 더 라이프라는 드라마 입니다. 예전에는 SF쪽은 괜찮지 않았지만 저희 남편이 만나고 나서 SF나쁘지 않고 액션, 판타지, 좀비물에서 빠져버렸습니다. 하하.. 영화를 다같이 보다보면 좋은 장르도 변할 수 있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에는 제가 더 신경을 쓰고 있어요.ᄒ인터스텔라 나쁘지 않아 마) 같은 ​ 스토리울 조금 기대하기는 했지만 사실 인터 스텔라가 제1재미 있었나 봅니다...


    >


    나쁘지는 않다, 더 라이프는 어떤 우주선의 등장으로 시작되는데, 이상한 형태의 우주선이 어떻게 오게 되었는지 살펴보면 여러 가지 문제를 겪게 되는 내용인데, 문제는 거짓없이 다양합니다. 뭔가 개연성이 없는 내용도 있지만 SF영화가 굉장히 좋은 분이라면 볼만한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나쁘진 않은 속은 외계인이 나쁘진 않지만 그 외계인은 세상에... 제가 보기에는 네가 너무 귀여웠어요. 눈이 큰 박쥐 같은 상념. 쿠쿠쿠


    >


    나는 개인적으로 외계인이 나쁘지는 않아.UFO에 관심이 있으니깐 외계인이 많이 나쁘지 않고 오길 바랬는데 아쉽다는.. ᄒᄒᄒ 옛날 국내드라마로 외계인이 나쁘진 않은 드라마가 있는거 아시죠? ᄏ 어렸을때 봤을땐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였는데..어쩌면 그때부터 흥미가 생겼을지도...'별'이라는 드라마인데...96년에 MBC에서 방영된 드라마이지만, 이소라 씨가 ​의 외계인에 나쁘지 않아서 온 기억이 나쁘지 않는 아네입니다.(웃음) 그 당시에는 별, M, 거미 등 다양한 장르의


    >


    드라마는 별로 좋지 않았지만 M드라마는 개인적으로 다시 리메이크했으면 하는 바람. ᄒᄒ 나쁠건 없어요.더 라이프는 그 강의 스토리가 궁금해서 자꾸 보게 되는 드라마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드라마입니다.현재 넷플릭스에서 SF 장르가 그리 나쁘진 않지만 영화 익스틴션은 개인적으로 재미있었습니다. 저는 반전영화가 너무 좋은데, 익스팅션은 SF이고 반전도 꽤 있는 영화여서 볼만 했어요.하지만 나쁘지 않고 더 라이프도 외계인이 조금 어색하지만


    >


    하지만 살바레호라는 우주선 안에서 벌어지는 뒤죽박죽과 감염, 다양한 이야기들이 한번쯤 볼만한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오~ 거의 매일 비처럼 안 오네요. 다음 주에는 31속속 비 오던데 우산 항상 주의하다고 생각합니다.얼마 전 날도 조금씩 서늘해지는데 집은 왜 이렇게 습도가 높을까. 계속 에어컨을 켜고 있네요. 음..거의 매일 점심도 맛있는거 먹고 저는 매일 점심메뉴는 조기매운탕 먹기로 했어요. 우리 엄마는 조기 매운탕을 먹자고 합니다.거의 매일 알찬 하루 보내시고 요니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